자주 묻는 질문과 답

본문 바로가기
Koino English web site Koino Chinese web site


공지사항 홈 > 고객지원 > FAQs

자주 묻는 질문과 답 목록

  1.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을 경우

    초기화면의 오른쪽 상단의 메뉴중 아이디/비밀번호찾기로

    들어가 이름, 아이디(ID 분실시 공란), E-Mail 주소를 입력하시면

    확인후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/비밀번호를 통보해 드립니다.​

  2. 개인정보 변경 방법

    (1)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확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.

    (2) 회원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.

    (3) 회원 정보 변경 페이지가 나타납니다.

    (4) 변경하고자 하는 내용을 수정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.(아이디는 변경 불가)

    (5) 회원정보 변경 완료 되었습니다.​

  3. 웹 사이트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* 회원 탈퇴를 위해서는 본인확인이 필요하며(로그인)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직접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1. 건흥전기(주) 웹 사이트 접속

     

    2. 회원 로그인

     

    3. 로그인 후 웹 사이트 상단 중앙에 있는 "회원정보수정" 클릭

     

    4. 회원 비밀번호 확인

     

    5. 비밀번호 확인 후 출력되는 페이지 하단에서 "회원탈퇴" 클릭

    6. ​회원 비밀번호 재확인​(탈퇴의사 최종확인)

     

    7. ID를 제외한 개인정보 즉시 삭제

     

    8. 향후 일정 기간 동안 ID 도용 방지 목적으로 보관 후 ID 삭제

     

    9. 탈퇴 완료​

     

FAQ 검색

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
상단으로
상호 : 건흥전기(주) | 사업자등록번호 : 205-81-15806 | 대표 : 고광훈 | 이메일 : Salesdept@koino.co.kr
주소(본사/공장) :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한천로 183 | 대표전화 : 02-2247-3131~5 | 팩스 : 02-2244-2011 | 영업부 : 02-2242-1275~7
Copyright © 2015 Kun Hung Electric Co., Ltd. All rights reserved.